고객의 소리
홈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서원요양병원은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보다 나은 진료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환자나 보호자 분께서 병원 이용시 불편한 점, 건의사항 및 칭찬할 점 등, 병원이용에 관한 모든 점을 형식에 구애 받지 마시고, 편안하게 불편하시거나 건의할 사항, 또는 정말 좋아서 칭찬해 주시고 싶은 점등을 말씀해 주시면 본원 불만고충처리 절차에 따라 최단기일 내에 처리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원내 비치된 고객의 소리함 이용하기
2,3,4,5 층 각 층 출입문 입구에 비치된 고객의 소리함에 양식을 넣어 주시면 됩니다.

팩스 이용하기
팩스(fax) 055-335-1535

방문 / 전화 이용하기
대표전화 055-330-9300
상담직원이 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의견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환자, 보호자 및 고객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보호자 환자 기타
제목 * 필수 입력
의견란